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일상

2023년 일본 벚꽃 구경 오사카성 야간 벚꽃

by 흑마돌이 2023. 4. 2.

2023년 일본 벚꽃 구경 오사카성 야간 벚꽃

오늘은 며칠 전에 일을 마친 후 밤에 다녀온 오사카성 야간 벚꽃 구경에 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철을 타고 모리노미야역에 도착한 후 오사카성으로 들어가기 전에 먼저 저녁을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모리노미야역 근처는 일부 이자카야외에는 음식점이 잘 눈에 띄지 않아서 역 근처의 큐즈몰(Q's mall) 2층에 위치한 푸드코드에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2층푸드코드에는 타코야키, 나가사키짬뽕, 우동, 카라아게전문점 등이 4~5개의 가게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그중 카라아게 전문점에서 저는 유린치정식을 여자친구는 토리난반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모리노미야 큐즈몰(Q's mall) 2층 푸드코너 유린치정식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유린치정식의 가격은 900엔대 초반정도였는데 맛도 괜찮아서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음식을 다 먹고 이제 오사카성으로 이동해 보았습니다.

 

오사카성 벚꽃

제가 오사카성을 방문한 날은 3월 27일이었는데 딱 벚꽃이 만개한 시기라 예쁜 벚꽃구경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오사카성에는 운동을 하러 온 분들과 회사동료들끼리 벚꽃구경을 오는 분들 등 많은 분들이 있었습니다.

 

오사카성혜자와 벚꽃

라이트가 들어온 오사카성 혜자와 벚꽃을 같이 찍으니 날이 어두워도 분위기 있는 사진을 찍을 수가 있었습니다.

 

이제 오사카성 혜자에서의 구경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성안 쪽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오사카성입구와 니시노마루 입구 앞 벚꽃

오사카성벽 안으로 들어오면 니시노마루라는 유료입장이 가능한 니시노마루라는 유료정원이 있는데 이날 저는 패스하였지만 350엔에 기간한정으로 라이트업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오사카성 천수각

이제 니시노마루를 지나 오사카성 천수각 앞으로 들어왔습니다.

 

천수각 앞에는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사진을 찍고 있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사카성의 천수각은 정면에서 보는 것보다는 왼쪽에서 보는 것을 좋아하기에 성의 왼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오사카성 천수각과 오사카성옆을 지나는 비행기

오사카성 왼쪽에서 천수각을 찍어 보았습니다.

 

타이밍이 좋게 비행기가 지나가 비행기와 오사카성을 같이 찍을 수 있었습니다.

(낮에 찍으면 더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위에서 내려다본 니시노마루

그리고 바로 옆에는 아까 지나쳐온 니시노마루 정원을 위에서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라이트업이 되어있어 예쁜 벚꽃을 위에서 내려다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구경을 벚꽃 구경을 마치고 역으로 다시 향했습니다.

 

오사카성 혜자와 벚꽃

오사카성을 나가는 길 마지막으로 혜자에 비친 오사카의 야경과 벚꽃을 찍어보았습니다.

 

낮에 보는 벚꽃도 아름답지만 야간에 보는 벚꽃은 또 다른 아름다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되신다면 오사카성에서 벚꽃 구경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